Daily e-sports

[드래곤플라이] 퀘이크워즈 온라인, 2차 비공개 테스트 돌입

‘대한민국 FPS의 진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게이머는 모두 모여라!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중인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의 2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26일부터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2차 CBT는 QWO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즉시 누구나 게임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는 인원 무제한 테스트로 진행된다.

이번 2차 CBT는 게임의 핵심 요소인 ‘임무수행 모드’를 사전 학습할 수 있는 신규 게임모드 ‘타임어택’과 ‘도전과제’, 신규 맵 ‘쿼리’, 각 캐릭터의 특징을 좀더 부각시켜 강력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스킬 시스템 등 1차 CBT보다 대폭 강화된 게임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단순히 총을 쏘고 피하는 재미요소로만 구성된 기존 FPS 게임에서 탈피해 자신만의 무기를 획득하고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무기옵션 150종, 의상 300종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해 색다른 FPS 게임의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그동안 열혈 게이머들이 건의해주신 소중한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게임 인터페이스(UI), 게임 모드, 게임 시스템 등을 게이머의 눈높이에 맞춰서 개발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며 “2010년 FPS 게임의 새로운 판도 변화를 이끌어갈 QWO의 두번째 테스트에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향후 게임의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퀘이커들이 퀘이크워즈 온라인에 바란다!’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31일 발표되며, HP 넷북, 소니 블로기, QWO 탁상달력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CBT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