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조이시티 '프리스타일풋볼Z' 여름방학 업데이트

[자료] 조이시티 '프리스타일풋볼Z' 여름방학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액션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풋볼Z'에서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전했다.

먼저 30레벨 이상의 유저들간 순위를 매기는 방식의 '래더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 브론즈부터 레전드까지 총 8등급으로 나눠져 있는 '래더 시스템'을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실력을 겨룬 뒤, 획득한 점수에 따라 등급을 높여가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제작된 맵과 고레벨 유저를 위한 퀘스트를 새롭게 추가했으며, UI 가이드와 튜토리얼 연출 개선 등 초보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과 편의성 향상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이와 함께 신규 스페셜 캐릭터 '리사'를 공개했다. 매력적인 외모를 지닌 '리사'는 모든 포지션에 적용 가능할 뿐 아니라, 탁월한 수비 능력과 기습적인 중거리 슈팅 능력까지 보유하고 있어 다방면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풋볼Z'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래더 등급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등급에 해당하는 '스폰서 아이템'과 '골드(게임캐쉬)'를 차등적으로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누적되는 포인트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때땡큐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리사 윙볼'과 '모던베스트', '데님 하프팬츠' 등 신규 아이템 8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내달 25일까지 캐쉬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에게 누적 금액에 따라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게임의 '프리스타일풋볼Z' 공식 홈페이지(http://fsfz.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