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컴투스, '낚시의신' 1주년 기념 이벤트 출항

[자료] 컴투스, '낚시의신' 1주년 기념 이벤트 출항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낚시의신'의 출시 1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낚시의신'은 세계 각지의 유명한 낚시터를 구현한 3D 그래픽과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살린 모바일 낚시 게임으로 최근 3천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는 등 세계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중국, 홍콩, 일본, 대만 등 아시아 국가뿐 아니라 미국 및 유럽 지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영국의 모바일 게임 전문매체 '포켓게이머'가 선정한 2015년 최고의 스포츠게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컴투스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낚시의신'의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4월 28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는 5성급의 고급 체험판 낚시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봄을 맞아 출몰하는 체리 물고기를 낚으면 4성, 5성의 고급 벚꽃 장비도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사용 에너지 환급 이벤트와 진주 사용을 통한 벚꽃잎 모으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낚시의신'은 최근 신규 콘텐츠인 스킬연습장을 추가해 초보 이용자들의 원활한 보다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다. 튜토리얼의 일환으로 마련된 스킬연습장에서는 잡아채기, 텐션 게이지, 파워스킬, 자유 연습 등 자유롭게 낚시 연습을 즐길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