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비즈] 네시삼십삼분, 2Q 매출 전년동기대비 28.4%↑

[비즈] 네시삼십삼분, 2Q 매출 전년동기대비 28.4%↑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14일, 2015년 상반기 결산결과 한국도입 국제회계기준(K-IFRS)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매출 640억원, 영업이익 22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8.4% 증가했다. 이는 '블레이드 for Kakao'와 '영웅 for Kakao' 등 기존 거장과의 콜라보레이션 게임들의 꾸준한 매출 견인과 '돌격전차 for Kakao', '외계침공 for Kakao' 등 신작들의 선전으로 이룬 결과라는 게 회사 측의 분석이다.

영업이익은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공격적인 마케팅과 글로벌 인력 확충, 후속 아이피 확보를 위한 스타트업 발굴과 투자로 인해 22억원을 기록하며, 3년 연속 영업이익 흑자 달성을 향한 발판을 마련했다.

4:33은 올해 3분기 '블레이드 for Kakao'를 텐센트를 통해 중국에 서비스하고, 가레나를 통해 대만을 포함한 동남아시아에 서비스한다. 북미, 유럽, 일본은 직접 배급한다. '영웅 for Kakao'는 가레나를 통해 동남아 지역에 진출하며 '글로벌 4:33'의 원년을 시작한다.

또 4:33은 '로스트킹덤 for Kakao', '마피아', '스페셜포스모바일', '이터널클래시', '드래그레이서 for Kakao' 등 색깔 있는 기대 신작을 선보이며 새로운 매출원 확보와 이용자 확충을 할 예정이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