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볼트홀 야심작 '건즈오브히어로즈' 그랜드 오픈

[이슈] 볼트홀 야심작 '건즈오브히어로즈' 그랜드 오픈
볼트홀(대표 양승준)은 신작 모바일 레일 슈팅 RPG '건즈오브히어로즈'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하나의 앱만 설치해도 모바일 게임과 VR 게임 두 가지 버전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건즈오브히어로즈'는 남다른 기술력을 앞세워 차세대 게임 개발사로 인정받고 있는 볼트홀이 직접 개발과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바일 슈팅 RPG다.

'건즈오브히어로즈'는 쉽고 간단한 조작법만으로도 흥미진진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어 기존 건슈팅 마니아들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볼트홀은 이미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건즈오브히어로즈'를 국내에 선보이고, 이용자 공략에 나선다.

볼트홀은 '건즈오브히어로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와 미션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에서는 공식카페에 가입 후 인사글을 작성한 모든 회원에게 77,777골드를 지급하고, 미션 클리어 이벤트에서는 'Easy 난이도' 월드1의 11개 미션을 모두 클리어한 모든 회원에게 다이아몬드(캐시) 200개를 지급한다.

볼트홀 양승준 대표이사는 "자사의 야심작인 모바일 레일 슈팅 RPG '건즈오브히어로'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 이용자 여러분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출시 이전부터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재미있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건즈오브히어로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ns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