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메이플스토리M, 2차 테스트 돌입 '원작 제대로 구현'

[이슈] 메이플스토리M, 2차 테스트 돌입 '원작 제대로 구현'
'메이플스토리M'의 2차 시범 테스트가 1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원작의 핵심 콘텐츠가 공개돼 이용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메이플스토리M'의 2차 시범 테스트를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원작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대규모 던전 '자쿰 원정대'를 선보이며, 다양한 레벨 대상의 '엘리트던전'은 물론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 개인용 '미니던전' 등 더욱 새로워진 콘텐츠를 대거 공개한다.

또한 캐릭터가 일정 시간동안 강해지는 '피버버프'를 비롯해 '창고', '경매장' 등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UI 및 UX 개편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메이플스토리M' 2차 시범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넥슨은 테스트를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인 26일부터 8월 1일까지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할 경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고,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하여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선물한다.

또한 공식 카페 내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1인 2매, 20명)'을, 8월 7일까지 2차 시범 테스트 참여 후기를 등록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인 2매, 10명)', '게임 아이템 쿠폰(30명)'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 2차 시범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