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브라질 마켓 13위' 오션워즈, 한국 출시 D-1

[이슈] '브라질 마켓 13위' 오션워즈, 한국 출시 D-1
93개국에 서비스 되고 있는 해전 전략 모바일 게임 오션워즈 한국 출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션워즈는 오는 28일 오전 11시에 한국 서버를 열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와이유 게임 스튜디오가 개발한 오션워즈는 오늘까지 사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라질 마켓 순위 13위에 오르며 남미 지역에서 관심을 모았던 오션워즈는 터키에서도 17위에 랭크됐다. 총 93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오션워즈는 미국 마켓에서도 100위권 안에 진입했다.

특히 브라질에서는 일주일만에 마켓 순위 329등이나 급등하면서 해전 전략 게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이용자들에게 어떤 반응을 이끌어 낼지도 관심거리다.

오션워즈는 정실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사전 등록은 홈페이지 및 예약 탑10, 캐시슬라이드, 게임펫, 코드뱅크, 게임부팅, 모비, 쿠킹, 게임쥬스, 아이템베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 전까지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오션워즈'는 중세 유럽 분쟁이 증폭되고 있는 불안한 시대에서 반군에 의해 점령된 섬을 내정관의 지도 하에 탈환하고 해군수령의 인솔하에 도착한 원군과 함께 섬을 발전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많은 플레이어가 실시간 전투가 가능하며 최대 100개 연맹이 한 팀을 구성해 전쟁을 발동할 수 있다.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