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정통 모바일 MMORPG '삼국온라인' 사전 등록 30만 달성

[이슈] 정통 모바일 MMORPG '삼국온라인' 사전 등록 30만 달성
신작 '삼국온라인'이 사전 등록 30만을 돌파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게임펍은 삼국지 배경의 정통 모바일 MMORPG '삼국온라인'이 사전 등록 시작 일주일여 만에 30만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연말 대형 신작 게임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는 도중 얻은 성과라 더욱 긍정적으로 해석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이 게임 출시 일정을 비롯해 한국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한 캐릭터, 국가 간 대전 진행 방식에 대해 의견을 나누거나 문의하고 있기도 해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MMORPG로 만나는 진짜 삼국지를 표방하는 '삼국온라인'은 지난 6월 중국서 론칭 후 중국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권 내 진입, 게임성을 검증받은 게임의 한국 현지화 버전으로 단순히 삼국지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 것에서 벗어나 유비, 관우 등 우리가 알고 있는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진정한 삼국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PVP, 단순 이동 수단 개념을 벗어나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은 물론 고유의 스킬을 구사하는 탈 것 시스템, 치열하게 펼쳐지는 위, 촉, 오 각 국가 간 대전 등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한국 게이머들의 취향을 고려한 고퀄리티의 깔끔한 그래픽이 장점이다.

게임펍 측은 이를 기념해 '삼국온라인'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하후연 장혼, 고급감정부 등 '삼국 패키지'를 증정하며, 사전 예약을 신청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를 통해 무사, 도사, 책사, 자객 스킬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고 이들 캐릭터 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골라 투표한 게이머 2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온라인'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