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루팅, 모바일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사전등록 접수 중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모바일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사전등록 접수 중

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넷마블게임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리니지2:레볼루션'의 사전등록을 접수 중임을 밝혔다.

이용자는 별다른 미션 없이 '루팅'에서 '리니지2:레볼루션' 사전등록을 신청만 해도, 게임 출시 후 '200캐시'와 '무기 강화 주문서 5매'를 받을 수 있다. '루팅' 관계자는 "게임계의 판도를 바꿀 대작 '리니지2:레볼루션'의 출시일이 코앞으로 다가왔다"며 "사전등록 혜택을 확보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니 꼭 신청하시어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게임을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리니지2:레볼루션'은 온라인게임 '리니지2' IP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대규모의 오픈 필드,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한 고품질 그래픽, 원작 고유의 혈맹 시스템, 실시간 공성전 등을 자랑하며, 전 지역 동시 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11월 부산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16'에서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해 관람객 및 언론의 호평을 받았으며, 사전등록자 수가 이미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혀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이 게임은 서비스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1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이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