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해전1942 헝그리앱, PvP 대회 '서버최강전' 생중계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해전1942 헝그리앱, PvP 대회 '서버최강전' 생중계

'헝그리앱'은 '신스타임즈'의 대표 모바일게임 '해전1942'의 시즌2 명예의 전당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시즌2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이자 전서버를 대상으로 한 PvP 대회 '서버최강전'을 20일과 21일 양일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서버 최강전'은 '해전1942'의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의 일종으로 서버에 관계없이 게임 내 최강자를 가리는 온라인 PvP 대회다. 각 서버 70레벨 이상, 결투장 및 전투력 순위 100위까지의 이용자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33레벨 이상 이용자들은 응원하기를 통해 서버 대표를 응원할 수 있다.

32강 이상 진출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한정 함장 선물', '고급 훈장 선물', '골드' 등의 풍성한 아이템이 차등 지급되며, 초대 우승자와 준우승자에게는 부상으로 특별 제작 트로피가 함께 수여된다. 참가자가 아니더라도 자신이 속한 서버의 대표가 32강 이상 진출했을 시 '만능 신물', '연료통', '에너지팩' 등을 해당 서버 전원이 받을 수 있고, 응원하기 보상을 통해 다량의 '골드' 또한 획득할 수 있다.

'헝그리앱'은 '서버최강전'을 32강부터 중계한다. 20일과 21일 이틀간 오전 11시 30분부터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되며, 1일차에는 32강부터 8강까지, 2일차에는 4강부터 결승전까지 진행된다. 대회 중계는 게임 전문 MC '레나(김주희)'와 '도타2', '블레이드 앤 소울' 등의 해설로 유명한 '오성균'이 맡아 환상의 호흡으로 대회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2016년 대미를 장식할 '해전1942'의 '서버 최강전'은 헝그리앱TV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게임 및 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