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룽투 기대작 '나선의경계', 사전예약 20만 넘었다

[이슈] 룽투 기대작 '나선의경계', 사전예약 20만 넘었다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모바일 전략 TCG형 RPG '나선의경계'가 사전예약자수 2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측은 '나선의경계' 특유의 아름다운 일러스트 이미지와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오프닝 영상이 커뮤니티 내 화제가 되면서 게임 인기의 견인차 역할을 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전했다.

우선, '나선의경계'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오프닝 영상과 OST는(https://youtu.be/wj1xP0w32qk) 완성도 높은 스토리, 영상미, 음악을 담은 한 편의 애니메이션으로 게임의 웅장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판젤' 대륙을 구하기 위해 벌이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을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영상 OST 제작에 일본 유명 성우 '우치다 아야'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우치다 아야'는 재작년 국내 소규모 개봉으로 13만 명의 관객을 끌어들인 극장판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 더 스쿨 아이돌 무비' OST 노래를 부른 이력이 있으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우치다 아야'가 부른 OST는 게임의 오프닝 곡으로 삽입 될 예정으로 플레이어의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나선의경계' 공식카페에서 하루에 한 장씩 공개하는 '일러스트 특별전'도 주목할만 하다. 플레이어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2D 일러스트는 정식 출시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쿠기미야 리에', '우에사카 스미레', '토마츠 하루카' 등 일본 초 일류 성우진들이 녹음한 게임의 캐릭터 목소리를 사전공개 하는 등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룽투코리아의 모바일 신작 '나선의경계'는 중국의 유명 판타지 작가 ?石???(찬석가비아)가 기획한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도감을 수집하는 재미와 환상적인 스킬을 활용하는 전투가 강점인 전략 TCG형 RPG다. 풍부하고 시원시원한 전투 전개 방식으로 정통 RPG 맥을 이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자가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는 '링 아웃' 전투 시스템을 자랑한다.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자수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우선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보석과 아이템, SR등급 뽑기권 1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R급 카드 3장, 약초 강화제 3개를 비롯한 7만 원 상당의 다이아와 골드가 포함된 고급 패키지를 제공하며, SNS 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해 '나선의경계' 한정판 일러스트가 담긴 '굿즈'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회사측은 "'나선의경계'가 많은 관심 속에 사전 예약자 20만을 돌파해서 기쁘다"며, "'나선의경계'는 앞으로 애니메이션 매니아들을 타겟으로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다. 특히 일본 SEGA의 애니메이션 '사쿠라대전'을 비롯한 다양한 IP와 콜라보를 진행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