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그린볼트, '한큐바둑' 채널링 시작

[이슈] 그린볼트, '한큐바둑' 채널링 시작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그린볼트'를 통해 온라인 바둑 '한큐바둑'의 채널링 서비스를 6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큐바둑'은 한국, 중국, 일본 등 세계 각국의 이용자가 함께 대국할 수 있는 글로벌 대국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한 서버에 2만 명이 동시 접속 가능한 안정적인 서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국내 1인자 박정환, 일본 챔피언 이야마 유타와 커제, 구리와 같은 중국의 정상급 기사들도 이용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많은 프로 기사들이 이용하고 있다.

특히 얼마 전 '알파고'가 'Master'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며 대국실에 등장하여 60전 전승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얻었다.

[이슈] 그린볼트, '한큐바둑' 채널링 시작

'그린볼트'는 한큐바둑의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국을 시작하는 모든 고객에게 그린볼트 포인트 1100P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20국 이상 대국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큐바둑골드회원1개월' 과 '100만 QM', 그린볼트 포인트 1만1000P를 추가로 제공한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한큐바둑' 오픈을 통해 그린볼트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그린볼트에서 서비스하는 '한큐바둑'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그린볼트한큐바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