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만화 '프리징' 게임으로 만난다 '프리징 익스텐션' 사전등록 실시

[이슈] 만화 '프리징' 게임으로 만난다 '프리징 익스텐션' 사전등록 실시
트리니티게임즈(대표 김도형)가 개발한 모바일 RPG '프리징 익스텐션'이 20일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나선다.

'프리징 익스텐션'은 임달영, 김광현이 일본에서 연재한 만화 '프리징' IP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턴제 RPG로 원작자 협력을 통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아름다운 캐릭터 등을 담아낸 작품이다. 여기에 스토리 모드, 공략 모드, 노바 크래시(PvP), 어비스, 카니발(PvP) 등의 콘텐츠가 제공된다.

특히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오버워치'에서 '겐지'로 잘 알려진 김혜성 성우 등 초호화 성우들이 참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지난 9월 CBT를 진행했던 '프리징 익스텐션'은 같은 기간 CBT를 진행했던 원스토어 게임 중 참여자 수 1위와 가장 높은 이용자 별점을 달성하며 기존 '프리징'의 원작팬과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흥한 바 있다. 또한 CBT 이후에도 꾸준한 커뮤니티 운영 및 원작자와의 흥미를 유발하는 이벤트로 서비스 운영에 대한 이용자들의 만족도 또한 대단히 높다.

'프리징 익스텐션'의 사전등록은 29일까지 원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CBT 당시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사테라이자' 캐릭터 등 3만 원 상당의 아이템과 원스토어 10% 할인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트리니티게임즈의 김도형 대표는 "이용자들이 스토리에 몰입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만들었고, 기존 원작의 팬과 원작을 몰랐던 이용자도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이용자들이 사전등록에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전등록은 원스토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freezingextens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