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바이오하자드7 골드에디션, 한글판 예판 29일 시작

[이슈] 바이오하자드7 골드에디션, 한글판 예판 29일 시작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해, 액션 게임 '바이오하자드7 골드에디션' PS4 버전 한글판의 예약판매를 11월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하자드7 골드에디션'에는 캡콤의 대표적인 좀비 호러 액션 게임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최신작 '바이오하자드7' 본편과 함께 세 종류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로는 기존에 발매된 DLC 팩인 'Banned Footage Vol. 1', 'Banned Footage Vol. 2',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세 번째 DLC인 'End of Zoe'가 포함된다. 한편, 그동안 발매가 지연됐던 다운로드 콘텐츠인 'Not a Hero' 가 타이틀 발매일에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각 DLC는 '바이오하자드7' 특유의 공포와 스릴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DLC 1, 2편에서 플레이어는 베이커 가문의 저택에서 발견한 모종의 비디오 테이프가 보여주는 참극의 시나리오를 추체험할 수 있다.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함께 베이커 저택 본관을 무대로 하는 고난이도 모드 엑스트라 게임 'Ethan Must Die'와 본편과 달리 다소 코믹한 느낌으로 잭의 식욕을 채우는 또 다른 엑스트라 게임인 'Jack’s 55th Birthday'도 포함돼 있다.

[이슈] 바이오하자드7 골드에디션, 한글판 예판 29일 시작

신규 DLC인 'End of Zoe'는 '바이오하자드7' 일대기의 충격적인 에피소드 중 하나로, 플레이어는 새로운 적과 마주치고, 늪지대를 탐험하면서 주인공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를 지켜보게 된다. 'End of Zoe'는'바이오하자드7 골드에디션'에 포함되며, 시즌 패스를 소유하고 있다면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무료로 제공 예정인 'Not a Hero' DLC에서는 기존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팬들에게 사랑 받는 BSAA 베테랑 솔져가 귀환하며 '바이오하자드7' 본편에서 닥쳤던 끔찍한 사건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크리스로 플레이하면서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위협들을 체험할 수 있다.

'바이오하자드7' 본편뿐만 아니라 DLC를 포함한 대부분의 콘텐츠는 PSVR을 통해 더 스릴 있고 입체감 있는 호러 체험을 할 수 있다.

'바이오하자드7 골드에디션' PS4 버전 한글판의 초회 특전으로는 PS4 테마 'Theme of Zoe'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슈] 바이오하자드7 골드에디션, 한글판 예판 29일 시작

'바이오하자드7 골드에디션' PS4 버전 한글판의 예약 판매는 11월29일부터 12월1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12월13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발매와 예약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