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피파온라인4' 1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이슈] 넥슨 '피파온라인4' 1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4'의 1차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

테스트 참가는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12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2월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플레이 모드와 개인 전술 설정, 이적시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새로운 게임 엔진 적용으로 선수와 공의 움직임이 더욱 사실적으로 바뀌고 정교해진 AI 도입으로 공격과 수비 모든 상황에서 개선된 움직임을 체감할 수 있다.

또 필드에 있는 개별 선수들에게 개인별 전술 지시가 가능해져 더욱 다양하고 세밀한 전략으로 상대를 공략할 수 있고, 훨씬 풍부해진 개인기를 통해 수비 선수를 따돌리는 등 공격의 선택지가 다양해졌다.

수비 측면에서도 디펜스 시스템을 개선해 상대방 선수를 미리 견제하거나 볼을 차단하는 등 전략적인 수비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코너킥, 프리킥 시스템을 개선해 세트피스 상황에서 더욱 파괴력 있는 공격이 가능해졌다.

테스터 모집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4.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