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천장을 스크린으로, 벤큐 미니빔 프로젝터 'GV32' 국내 출시

(제공=벤큐).
(제공=벤큐).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천장 투사에 최적화된 미니빔 프로젝터 GV32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GV32는 침대 옆 협탁에서도 안정적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각도 조절 베이스를 적용해, 누운 자세에서도 원하는 각도로 편안한 시청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또한 본체를 최대 135도까지 세로 회전할 수 있어 벽면 시청뿐 아니라 천장 투사로도 자연스럽게 전환되며, 오토 포커스 및 키스톤 보정 등 화면 보정 기능을 통해 설치 환경에 따른 번거로움을 줄였다.
엔터테인먼트 경험도 강화했다. GV32는 구글 TV(Google TV)를 탑재해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유튜브 ▲디즈니+ 등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를 한 화면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음성 검색으로 콘텐츠 탐색 편의성을 높였다. 화질은 1080p FHD 해상도와 500 ANSI 루멘 밝기를 바탕으로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고, Rec.709 95% 색 정확도와 BenQ 시네마틱컬러 기술을 통해 자연스럽고 균형 잡힌 색 표현을 지원한다. HDR10 및 HLG 콘텐츠도 폭넓게 대응해 다양한 콘텐츠를 한층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사운드는 2.1채널 18W 스피커 시스템(전용 베이스 포함)을 내장해 별도 스피커 없이도 풍부한 음향을 제공하며, 천장 투사 환경에서도 또렷한 청취 경험을 돕는 사운드 모드로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USB-C 연결성을 강화해 60W 이상 USB-C 보조배터리로 충전이 가능하고, 모바일 기기 충전 지원 등 활용성을 확대했다. 화면 크기는 30인치부터 최대 120인치까지 구현 가능해 침실·거실·캠핑 등 다양한 공간에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홈엔터테인먼트 구성이 가능하다.

벤큐는 GV32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런칭 예약판매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GV32는 정가 74만9000원에서 64만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11만원 상당 65W 출력 보조배터리와 3만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20명에게는 7만 9천원 상당 전용가방을 추가로 제공한다.
벤큐코리아 프로젝터팀 조정환 팀장은 "GV32는 침대 옆에서도 손쉽게 천장 투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라이프스타일 미니빔"이라며 "런칭 예약판매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GV32의 강점을 합리적으로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