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빌 최고 모바일게임 상 수상

모바일게임 업체 게임빌(www.gamevil.com 대표 송병준)이 원버튼 액션 게임 `물가에 돌튕기기‘(이하 물돌)로 지난 14일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GSM 협회 어워드’에서 최고 모바일 게임상을 수상했다.

유럽 이동통신 산업 전시회인 `3GSM 월드 콘퍼런스‘와 동시에 열리는 `GSM 협회 어워드’는 모바일 콘텐츠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시상식이다. 매년 열리는 이 콘퍼런스는 삼성전자, 노키아, 모토롤라와 같은 세계적인 휴대폰 제조 업체들과 퀄컴 인텔 등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치러졌다.

지난해까지 이 콘퍼런스에서는 휴대폰 단말기 우수 제품에 대한 어워드가 진행됐으나, 올해는 시상 분야를 확대해 모바일게임과 콘텐츠 분야 우수 상품을 선정, 시상했다. `물돌‘은 신설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부문 최고 작품으로 선정됐다.
`물돌‘은 물수제비 놀이를 형상화한 원버튼 방식의 순수 창작 게임이다. 이 게이은 현재 북미 유럽과 일본 등 40여 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미국의 유력 정보사이트인 IGN와 유력 일간지 시카고 트리뷴 등에서 최고의 모바일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