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패션댄스게임 데뷰, 모델 컨테스트 개최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제이투엠소프트가 개발한 신작 패션댄스게임 <데뷰(Debut)>가 데뷰, 패션잡지 쎄씨,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의 모델을 선발하는 모델 컨테스트를 개최한다.

<데뷰>, 올리브TV가 주관하고 베네피트와 쎄씨가 협찬하는 이번 모델 컨테스트는 참가자 모집부터 최종 선발 과정이 올리브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제작, 방송될 예정이어서 참가자는 물론 일반 유저들에게도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온라인 게임에서 실제 브랜드 및 방송과 연계하여 모델을 선발하는 첫 시도라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참가자 모집기간은 10월 7일부터 10월 21일까지 이며,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데뷰> 공식홈페이지 내 모델 컨테스트 코너(http://debut.pmang.com)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는 <데뷰>와 쎄씨 홈페이지 및 거리 캐스팅을 통하여 각각 4명씩 총 12명을 선발하게 되며, 12명에 대한 최종 컨테스트 과정과 심사 내용이 방송을 통해 유저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 중 최종 선발된 3인은 <데뷰> 홍보모델, 쎄씨 1년 전속모델, 베네피트의 뷰티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된다. 부상으로는 총 상금 600만원과 베네피트 메이크업 400만원 상당이 주어진다.

방송은 11월 중 시작 될 예정이다. <데뷰>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하는 참가자 심사에는 일반 유저들도 참여 할 수 있다. 참가자가 해당 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 맘에 드는 후보에게 투표를 진행할 수 있고, 이 결과가 심사에 반영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상구 사업부장은 <데뷰>가 패션댄스게임을 지향하는 만큼 패션관련 업체들과 다양한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여성 유저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며, “이번 모델 컨테스트에 여성 분들의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데뷰>는 현재 오픈형 테스트(CBT)인 ‘쇼케이스’를 13일 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기존 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테일한 메이크업 기능, 체형 조절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높은 리듬감의 노트 입력방식으로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