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두 차례에 걸친 무제한 테스트를 실시한 ‘디노마키아’는 가위, 바위, 보 시스템과 누구에게나 친숙한 소재인 공룡을 접목시킨 캐주얼 게임으로, 상대방과의 불꽃 튀는 심리전과 유저의 다양한 전략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짜릿한 즐거움으로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디노마키아’ 오픈 베타에서는 가위, 바위, 보 계열별로 13마리, 총 39마리의 공룡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인간형 캐릭터를 포함해 공룡 스킨 아이템, 기능성 아이템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유저들이 직관적으로 게임을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UI 개선 작업을 실시해 더욱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추지연 PM은 “지금까지 진행된 테스트 기간 동안 디노마키아를 향한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틈새 시장을 공략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게임으로 승부수를 띄울 것이다. 그 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완성도는 물론이고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디노마키아’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더욱 강력해진 재미로 무장한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dinomachia.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