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두 차례에 걸친 무제한 테스트를 실시한 ‘디노마키아’는 가위, 바위, 보 시스템과 누구에게나 친숙한 소재인 공룡을 접목시킨 캐주얼 게임으로, 상대방과의 불꽃 튀는 심리전과 유저의 다양한 전략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짜릿한 즐거움으로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에 ‘디노마키아’는 신규 컨텐츠 추가를 통해 보다 높은 완성도로 ‘준비된 게임’의 면모를 갖추고 11월 6일 오픈 베타를 실시한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추지연 PM은 “지금까지 진행된 테스트 기간 동안 디노마키아를 향한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틈새 시장을 공략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게임으로 승부수를 띄울 것이다. 그 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완성도는 물론이고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디노마키아’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노마키아’는 11월 13일부터 열리는 2008 지스타에 참가하며, 현장에서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더욱 강력해진 재미로 무장한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dinomachia.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