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지스타 2011 지원 활동 펼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10일부터 1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지스타 2011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부산 시내 셔틀버스 운행 및 카페테리아 운영 등을 통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먼저,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부산역, 해운대 누리마루, 노포동 시외버스터미널 등 주요 시내 거점에서 벡스코까지 이동하는 무료 셔틀 버스 8대를 약 30분 간격으로 상시 운행할 예정이다.
또한 벡스코 행사장 내 '네오위즈게임즈 카페테리아'를 운영해 관람객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카페테리아는 네오위즈게임즈 피망관 옆에 설치되며,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은 비치돼 있는 노트북 및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디젤 메인 무대에서는 카페테리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역대 최대 규모인 지스타 2011의 성공을 위해 공식 협찬사로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지원할 예정"이라며 "모쪼록 많은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찾아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