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샹젠이 '퀸스블레이드' 홍보모델을 하게된 속내를 밝혔다. 아이샹젠은 180센티미터의 늘씬한 키에 9등신 이기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미스차이나 출신 모델. 중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유명하다.


Q 퀸스블레이드 홍보모델을 왜 하게 됐나요?
A 우선 '퀸스블레이드' 홍보모델을 하게 되서 매우 기쁘게 생각해요. 같은 여자가 봐도 '퀸스블레이드'의 캐릭터들이 모두 아름다워요. 그런 캐릭터를 제가 대표할수 있게 되서 영광입니다. 게임 속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용감함과 담력과 강한 의지가 저와 비슷하게 생각되서 홍보모델을 하게 됐어요. '퀸스블레이드'의 성공을 기원하며 중국 가서도 홍보 활동 열심히 할게요.
Q 몸매가 이쁩니다. 비결은요?
A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고 식단 조절에 신경써요. 저를 도와주시는 영양사도 계시죠. 즐거운 기분을 유지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Q 혹시 스스로 마음에 안드는 신체 부위가 있을까요?
A 우선 예쁘게 낳아주신 부모님께 늘 감사드려요. 부모님이 주신 몸매인데 불만은 전혀 없습니다.평소에도 운동해서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Q 퀸스블레이드에 나오는 직업 중 자신과 가장 어울리는 직업은 뭐라고 생각해요
A 쉐도우워커와 퍼니셔를 좋아해요. 굳건한 여성의 이미지와 의지력이 좋아보였어요.
Q 한국 유명 연예인들이 재능도 있고 외모도 남달라 영광이네요. 개인적으로 꼽자면 원빈과 빅뱅, 비와 데이트를 하고 싶네요. 재능도 넘치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에요. 개인적으로 친구가 될수 있다면 영광일듯 싶어요.
Q 혹시 평소에 즐겨 하는 게임이 있어요?
A 평소 바빠서 게임을 할 시간은 거의 없어요. 예전에 친구가 소개해줘서 인터넷게임을 해본적은 있어요. 게임이 선보이는 나오는 화려한 효교와 캐릭터로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Q 평소 성격은 어때요?
A 조용한 편이에요. 평소에 친구들과 만날때 많이 웃어요. 사교적인 편이죠. 일반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일에 임할때는 진지해지죠.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