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IMI] '디아3-블소' 선호도 설문조사 실시

IMI(대표 이정훈)는 최근 온라인게임 업계의 최대 이슈로 급 부상한 '디아블로3'와 '블레이드앤소울'의 신작 출시를 기념해 선호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IMI에 따르면지난 4월20일부터 23일간 '아이템매니아'에서 이용자(225,342명)를 대상으로 진행한 '디아블로3 vs 블레이드앤소울' 투표결과, 디아블로3는 141,965표(63퍼센트), 블레이드앤소울은 83,377표(37퍼센트)를 각각 얻었다.

IMI 임재홍 마케팅 팀장은 "두 대작의 맞대결 결과를 두고 업계 및 이용자들의 관심이 큰 만큼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자사의 이벤트 일환으로 진행된 만큼 공신력은 배제됐으며 투표결과 출시작인 '디아3'가 근소하게 앞서고 있지만 향후 '블소'가 출시되면 이들 게임의 치열한 공방전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이템매니아에서는 이번 설문조사 외에도 '100퍼센트 약속 수행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100퍼센트 약속 수행 릴레이 이벤트'는 판매자 및 구매자가 신규 제공상품에 대한 선호도 설문조사를 통해 1위를 차지한 상품을 추후 디아블로3와 블레이드앤소울 관련 이벤트 진행 시 100퍼센트 지급하는 이벤트다.

한편 '디아블로3'는 아이템 중개업계 1위 '아이템매니아'에서 리니지, 던전앤파이터, 아이온, 메이플스토리 등에 이어 출시 하루 만에 5위권 내에 이름을 올렸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