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지스타2012] 미리보는 나우콤… 호러FPS 피어온라인 '기대'

나우콤(대표 서수길)이 온라인과 모바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지스타2012에 첫 출전한다.

나우콤은 오는 8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2에 온라인게임 2종과 모바일게임 2종을 선보인다. 퍼블리싱작 '피어온라인'과 현재 서비스 중인 '테일즈런너'을 주축으로 '테일즈런너 빌리지', '소셜밴드'와 같은 스마트폰 기대작이 눈길을 끈다.
'피어온라인'은 인플레이인터랙티브가 개발 중인 호러 FPS게임. 미국 워너브라더스의 패키지 게임인 '피어'(FEAR) 시리즈가 원작이다. 오는 22일 첫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지스타 2012를 통해 일반 이용자에게 처음 선보인다.

'테일즈런너 빌리지'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모바일 버전으로 지스타2012에서 최초 공개된다. '테일즈런너 빌리지'는 온라인게임에서 즐기던 레이싱 요소와 팜게임의 재미를 가미한 소셜게임. PC와 모바일게임간의 연동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모비클(대표 정희철)과 함께 마련한 나우콤 모바일게임 시연존에서는 리듬액션 게임 '소셜밴드', 3D 야구게임 '슈퍼베이스볼 온라인' 등 미공개 신작을 최초 공개한다.
최근 출시한 게임인 '스페셜포스넷', '팜스테이', '에일리언 대 피플', '몬스터 타워' 등 총 10종의 모바일 게임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도 나우콤은 지스타2012 기간인 9일 향후 전략을 공유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관련 기사
[지스타2012] 미리보는 게임빌… 30종 신작으로 압도
[지스타2012] 미리보는 네오위즈게임즈…대작 '블레스'로 부산 공략
[지스타2012] 미리보는 한게임… '던전스트라이커' 주목
[지스타2012] 홍기정 PD "블레이즈본에서 마왕이 되어보세요"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