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NHN엔터, 에오스걸에 강민경 낙점…후끈 영상 주목




◇'강민경' 스페셜 영상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가 엔비어스(대표 김준성)에서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 서비스 100일을 맞아, 가수 다비치의 강민경을 첫 '에오스걸'로 낙점하고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에오스'는 지난 9월 11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12월 19일 서비스 100일을 맞았다. '지난 12일 티저 영상 ‘에오스를 찾아온 그녀는 누구일까?’가 홈페이지에 소개된 후, 다양한 의견이 올라오는 등 화제의 중심에 오르기도 했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비치의 ‘강민경’양은 수려한 외모는 물론, 불후의 명곡에서 수 차례 우승할 만큼 가창력까지 인정받은 다재다능한 아이돌 스타”라며, “MMORPG의 장점만을 잘 버무린 에오스와 이미지가 가장 부합된다고 판단했기에 에오스걸로 선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영상 속에는 에오스걸 강민경이 '에오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행복한 모습이 담겨져 있으며, 이 스페셜 영상을 감상하고 SNS로 '에오스'의 100일을 축하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도미노 피자 라지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오픈 이후 줄곧 PC방 게임순위 10위를 지켜온 '에오스'는 이번 영상 공개 외에 다양하고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PC방 이벤트인 ‘PC방 매직 램프 데이’를 실시한다. 4주간 매주 토, 일요일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에오스'를 플레이하면 1시간마다 PC방 주화가 지급되는데, 주화 다섯 개를 모으면 인기 캐시템인 ‘매직 램프’를 얻을 수 있다. 이 램프에는 특별한 탈 것, 희귀 펫, 가방 등 '에오스'의 캐시 아이템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메리 에오스마스’ 축제 이벤트도 열린다. 눈싸움으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눈사람을 만들고 얻게 되는 ‘산타의 선물상자’에서는 ‘산타 모자’와 ‘푸짐한 칠면조 로스트’ 요리, 특급 소화제,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있는 ‘함박눈’, 공격력/방어력 버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포만도 없이 에너지를 20만 회복하는 ‘백설기’ 아이템이 모든 접속자에게 지급되며, 특별한 호칭 부여와 루팅 펫인 ‘프로메 주니어’가 제공되는 출첵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서비스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 데 벌써 100일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제 새롭게 '에오스'를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경험치와 골드2배 지급은 물론, 특별한 탈 것을 지급하는 신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앞으로도 꾸준한 이용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강민경' 메이킹 영상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