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NHN엔터 '전설의돌격대' 프리미엄 테스트 돌입](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061911110626134_20140619111150dgame_1.jpg&nmt=26)
지난 11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전설의 돌격대'는 일주일이 경과한 현재 신청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 또 하나의 스마트폰 RPG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회사 측은 이번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RPG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게임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아울러 프리미엄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설의 돌격대'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확인, 게임에 반영하고 보다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6월 하순 경 정식 출시를 약속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전설의 돌격대' 사전등록에 참여해주신 RPG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전달된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수렴해 이용자 분들의 기대수준에 부합하는 최고의 작품을 곧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설의 돌격대' 사전등록 이벤트는 출시 전까지 언제든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3성 영웅 캐릭터 ‘레오나’를 100% 지급하고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희귀 영웅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100% 경품 지급 이벤트도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토스트 '전설의 돌격대'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sklegend/preregister.nhn)에서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hocktroop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