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강철의기사,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090416283982819_20140904163029dgame_1.jpg&nmt=26)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료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초월 시스템'을 비롯해 장비와 동료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분해 시스템', '단련 시스템' 등 신규 컨텐츠가 추가됐으며, 동료 시스템 또한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초월시스템'은 최대 레벨인 동료를 다시 한 번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이다.
이어, 영웅 장비와 동료를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분해', '단련' 시스템이 추가됐다. 자신이 사용하지 않는 여웅 장비나 동료를 분해할 경우 등급에 따라 일정량에 '정수'가 지급되며, 이를 모아 장비 또는 동료를 단련시킬 수 있다.
아이템 또는 동료의 등급과 단련도에 따라 필요한 '정수'의 수량이 달라지며, 단련을 성공할 때마다 해당 영웅 장비 또는 동료의 능력치가 상승한다.
끝으로, 동료의 클래스가 추가됐다. 각 동료는 '공격형', '방어형', '혼합형', '지원형' 등 총 4개의 클래스 중 한 가지를 갖게 되며, 이에 따라 보다 명확하게 동료의 특징을 알 수 있게 됐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 PM은 "기존 카드를 보다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며 "이어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강철의기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