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마비노기 듀얼' 첫 테스트 돌입…기대감↑

[이슈] 넥슨 '마비노기 듀얼' 첫 테스트 돌입…기대감↑
넥슨의 간판 타이틀 중 하나인 '마비노기'를 소재로 한 TCG 모바일게임 '마비노기 듀얼'이 첫 테스트에 나서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넥슨은 데브캣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TCG '마비노기 듀얼'의 첫 번째 테스트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지스타 2014에 시연 버전을 선보여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마비노기 듀얼'은 섯 종류의 자원과 열두 장의 카드로 구성된 덱을 활용하여 치밀한 전략 플레이를 펼치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정통 TCG의 재미요소를 탄탄하게 갖추고 있다.

이번 첫 테스트에서는 '제너레이션1: 파르카의 제왕' 챕터2까지 담은 '스토리모드'와 무작위로 구성된 덱으로 미션을 진행하는 '랜덤 드래프트 챌린지' 체험이 가능하며, 이용자가 직접 구성한 덱으로 '데일리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또 다른 이용자가 등록해 둔 덱과 대전이 가능한 아레나 모드 및 실시간으로 친구와 겨룰 수 있는 1대1 대전 등 '마비노기 듀얼'의 핵심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데브캣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http://devcat.nexon.com)를 통해 '마비노기 듀얼' 파일을 내려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마비노기 듀얼'의 첫 번째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binogidue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