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도탑전기, 이용신·김택용 등 빵빵한 성우진 공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120216483393481_20141202164856dgame_1.jpg&nmt=26)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2일 '도탑전기'의 재미를 더해주는 명품 성우진을 전격 공개했다.
이용신은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투니버스의 공채 성우 출신으로 '달빛천사'와 '개구리 중사 케로로', '드래곤볼Z', '명탐정 코난', '심슨네가족들' 등의 화려한 이력을 가진 명품 성우다. 이용신 외 전문 성우 6명도 '도탑전기' 내 캐릭터들의 감칠맛을 더했다.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도탑전기'는 사전예약부터 기록적인 흥행을 예고한 바 있으며, 생생하게 재현해낸 시네마틱한 전투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출시 마켓의 상위권을 석권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특히 '도탑전기'는 폭발적인 이용자 유입 상승세로 정식 서비스 하루 만에 신규서버를 추가했으며, 2일 오후 세 번째 서버 '도투락'을 추가, 더욱 많은 이용자들의 유입에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도탑전기'는 기존의 정형화된 카드게임에서 벗어나 전략적인 팀 구성, 스킬 시전 타이밍 등으로 차별화한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1성 영웅도 승급과 합성을 통해 높은 등급까지 성장할 수 있는 매력적인 육성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캐릭터 육성의 재미, 아이템 파밍의 재미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도탑전기'가 수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게 돼 기쁘다"며, "첫 타이틀인 만큼 최선을 다하여 오랫동안 사랑받는 장수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탑전기'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출석체크만 해도 레어 영웅을 증정하고, 서버 오픈 2주 후 경기장랭킹 1위에 도달한 이용자에게 iPad Air2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