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컴투스, 대만 발판 삼아 아시아 시장 공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5012315595038159_20150123160009dgame_1.jpg&nmt=26)
컴투스는 지난 22일 대만 타이페이에 위치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대만지사 설립의 공식 발표와 함께 한국의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의 위상과 글로벌 경쟁력을 중심으로 한 기업 소개를 현지 언론에 소개했다.
아울러 주요 게임 라인업에 대한 소개와 대만시장의 모바일 게임 사용자 분석, 매체 네트워크, 커뮤니티 확보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대한 대만지사의 역할을 설명했다.
컴투스는 대만지사를 기반으로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는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 '낚시의 신' 등 주요 인기작에 대한 현지 경쟁력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쿵푸펫', '드래곤기사단' 등 기존 서비스 라인업은 물론 '소울시커', '이스트 레전드', '원더택틱스' 등 새롭게 선보일 신작에 대한 홍보 마케팅 활동도 지속해 대만 및 아시아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다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