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다크에덴2'가 온다...1차 CBT 5월 13일

[자료] '다크에덴2'가 온다...1차 CBT 5월 13일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다크에덴2(가칭)'의 1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13일 전격 공개했다.

'다크에덴2'는 '다크에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된 블록버스터 온라인 게임이다.

'다크에덴2'는 '다크에덴'에서 이어진 독특한 소재와 장르 그리고 대규모 종족 전쟁을 현재적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뱀파이어의 박쥐나 슬레이어의 터렛 등 전작의 전투 요소가 계승된 '종족 특성 시스템'과 강력한 능력치와 함께 종족 별 외형이 바뀌는 '트랜스 소울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2세기라는 긴 시간 동안 변화된 세상에서 펼쳐지는 첫 번째 극한의 대립인 '로딘산 필드 전쟁'을 통해 극한의 PVP 및 진정한 대규모 전쟁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크에덴2'의 1차 비공개 테스트는 5월 13일부터 테스터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6월 4일부터 6월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1차 CBT에서는 △ 전작의 캐릭터 전투 스타일을 직업으로 발전 시킨 종족 별 2개 직업 △ 유저 레벨 75레벨 기준의 콘텐츠 △ 6개의 다양한 컨셉의 혈장(필드) △ 2개의 레어(인던) 등이 공개 될 예정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이봉재 사업 실장은 "작년 10월 FGT에서 많은 유저 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준비했다"며 "새로운 다크에덴을 경험할 수 있는 첫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