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오버워치 페스티벌, 보다 편하게 즐기려면?

[이슈] 오버워치 페스티벌, 보다 편하게 즐기려면?
블리자드가 '오버워치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숙박과 교통 양측으로 특별 패키지를 마련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2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페스티벌'에 방문하는 '오버워치' 팬들을 위해 부산 여행과 관련한 숙박, 교통 할인 정보를 12일 공개했다.

먼저 '오버워치 페스티벌'에 참석하기 위해 부산을 방문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오버워치 페스티벌 KTX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21일, 22일에 출발하는 서울-부산간 KTX 왕복 승차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동시에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버워치 페스티벌 KTX 패키지를 구매 희망하는 사람은 관련 페이지(http://www.letskorail.com/ebizprd/EbizPrdTicketHtm14121_i1.do?txtVrGdNo=F20160509002&txtDptArTktCd=V190&txtGdMnTtlSqno)를 방문,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할인 혜택과 더불어 KTX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행사장 우선 입장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사전 참가 신정 당첨자와 동일한 혜택이 주어져 보다 쉽고 편리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오버워치 페스티벌'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오버워치 체험은 물론 '오버워치 SHOWMATCH'를 직접 관람할 수 있고 코스튬 콘테스트 참가, 코스튬 플레이 투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행사 현장에서는 21일 하루 동안만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오버워치 소장판'이 판매되며 행사 기간 이틀 동안 한정 수량의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11일까지 행사 사전 참가 신청자를 받은 바 있으며 양일간 각각 4000명씩 선정되는 사전 참가 신청에 21일 1만6000명, 22일 1만2000명 이상이 응모하며 행사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증명했다.

'오버워치 페스티벌 KTX 패키지'는 KTX 승차권 수량 제한으로 인해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구매 승차 시간 조정이 불가능하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참가자들은 반드시 상품 이용권을 출력해서 소지해야 한다.

'오버워치 페스티벌' 방문을 위해 부산을 찾는 팬들을 위해 부산 유명 호텔 숙박 할인도 제공된다. 오버워치 페스티벌 참가자들은 '시타딘 해운대 부산', '호텔 씨엘드메르 해운대', '해운대 센텀호텔' 그리고 '파크 하얏트 부산' 등 4개 호텔의 5월 20일, 21일, 22일 숙박을 행사 참가자를 위한 특별 할인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각 호텔에서 숙박하고자 하는 '오버워치 페스티벌' 참가자들은 전화 예약을 통해 할인 가격을 확인하고 '오버워치 페스티벌' 관련 코드명이나 행사명을 알려주고 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 단 객실이 다 찰 경우 예약이 불가할 수 있다. 코드명 및 숙박 할인가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오버워치'의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https://playoverwatch.com/ko-kr/blog/20120576)에서 확인 가능하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