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동양대, '미래 게임 인재 양성 프로그램' 엔씨 장현영 상무 특강 진행

동양대, '미래 게임 인재 양성 프로그램' 엔씨 장현영 상무 특강 진행
동양대학교(총장 이하운)는 지난 24일 '미래 게임 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게임 산업 전문가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 산업 전문가 특강은 엔씨소프트 장현영 상무가 강연자로 초청해 '직업으로서의 게임 그리고 게임인'을 주제로 동양대학교 동두천 캠퍼스 대학본부 강의실에서 2시간 반 동안 진행됐다. 게임업계 진출에 관심있는 학생 약 65명이 참석했다.

엔씨소프트 장현영 상무는 "게임 산업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고, 이 변화를 이끌어갈 미래 게임 인재들이 필요하다"며, "게임 산업을 함께 만들어갈 동료이자 선배의 마음으로 신진 인재들에게 게임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기회를 제공하는 데 헌신할 계획"이라 전했다.

게임학부장 김정태 교수는 "2022년부터 운영 중인 '미래 게임 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게임계 진출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임 도움이 되고 있다"며, "게임전문가 특강을 필두로, 게임 산업계 현장 체험 프로그램, 그리고 소외계층이나 게임의 순기능 확산 프로그램으로 확대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동양대학교 이하운 총장은 "동양대학교의 동두천 캠퍼스는 게임을 시작으로 웹툰, 애니, 디지털콘텐츠, 이스포츠 등 첨단 문화콘텐츠 분야의 인재 양성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 계획을 제시했다.

한편 동양대 게임학부는 2023년도 후기 석사, 박사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