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컬래버 맛집 펄어비스, '왕뚜껑은사막' 컬래버 진행

컬래버 맛집 펄어비스, '왕뚜껑은사막' 컬래버 진행
이제는 라면이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팔도와 손잡고 '왕뚜껑은사막'을 선보였다.

'왕뚜껑은사막'은 왕뚜껑에 뜨거운 사막의 열기를 담았다는 컨셉트로 기획된 이색 컬래버 제품이다. 왕뚜껑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 패키징이 적용됐으며, 약 두 달간 1000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왕뚜껑은사막'은 편의점, 대형마트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오리지널 ▲김치 ▲짬뽕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왕뚜껑은사막' 구매 시, '검은사막 X 왕뚜껑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PC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자는 '검은사막 X 왕뚜껑 제휴 상자'를 통해 ▲크론석 5000개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카란다의 심장 ▲신비한 청빛 고둥 ▲이아나로스의 과실 ▲수려한 적색 화염초 등 17종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험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즐거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국내외 호평을 받고 있는 '아침의 나라' 컨셉트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출시한 바 있다. 그 외에도 껌, 샴푸, 속옷, 김, 녹용 등 다양한 제품과 이색적인 컬래버를 선보였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