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사이버펑크 MMORPG '이능의 도시', 파격 이벤트 발표

사이버펑크 MMORPG '이능의 도시', 파격 이벤트 발표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차세대 판타지 MMORPG '이능의 도시'가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공개했다.

'이능의 도시'는 유저들에게 게임의 흥미를 배가시키는 차원에서 VIP10 및 첫 충전 혜택을 누구나 무료로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무료 충전권 10만원권과 다이아 등 각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이능의 도시' 인게임의 모든 상품에 30%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신 서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푸짐한 '전속 패키지'도 증정한다.

원샷원킬 헌팅 액션을 강조한 '이능의 도시'는 차원의 혼란으로 세계가 점차 침식해가는 2049년 사이버펑크 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다.

'이능의 도시'는 세계관이 사이버펑크인 만큼 소재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도 높은 설정이 눈에 띈다. 이능 대결은 물론 마법 전투, 판타지 모험, 각성, 메카닉, 변신 등이 절묘하게 결합되어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다.

지금까지의 MMORPG에서 좀처럼 보기 어려웠던 테라급 월드 보스가 등장한다. 이들은 주인공 캐릭터보다 8배나 거대한 크기로 매우 사납고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몬스터 헌팅도 디테일하게 설정되어 있다. 머리, 팔, 다리, 꼬리 등 부위 별로 나뉘어진 공격 포인트가 존재하기 때문에 정밀한 공격으로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전략적인 재미가 압권이다. 또한 집행자, 저격 등 개성적인 클래스를 선택, 가장 효율적인 진형을 구성해 포악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실제와 같은 지형과 날씨 구현은 '이능의 도시'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또 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사이버펑크 배경에 걸맞는 미래형 탑승물, 초호화 스포츠카 등 다양한 탈것도 준비되어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