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즈 오브 킹덤즈, 4주년 기념 이용자 감사제 성황리 종료

라이즈 오브 킹덤즈, 4주년 기념 이용자 감사제 성황리 종료
릴리스게임즈는 10월 14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 레지던스 그랜드볼룸 라온'에서 '라이즈 오브 킹덤즈' 4주년 유저 감사제를 성대하게 치렀다고 밝혔다.

총 140명의 라이즈 오브 킹덤즈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정인호 해설위원과 김수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고 초대가수 '브브걸'의 화려한 공연 등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국왕, 연맹장, 종군기자, 파트너 크리에이터 등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즐기는 다양한 유저들이 개별 신청을 통해 참가했다.

참가한 유저들은 '돌려돌려 돌림판', '척준경의 천하대장군 선발전', '경품 추첨' 등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통해, 쿠폰과 라이즈 오브 킹덤즈 관련 굿즈 선물을 받기도 했다.

릴리스게임즈 관계자는 "4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사랑해주신 지도자님께 감사하다"며 "많은 지도자님들과 뜻깊은 감사회 행사를 성대하게 치를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더욱 재밌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릴리스게임즈가 개발해 2019년 9월부터 한국에서 서비스 중인 타이틀로 역사 문명을 발전시키고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 게임이다. 한국, 중국, 독일은 물론 오스만, 브리튼 등 실재했거나 현존하는 11개의 문명이 등장하며 각 문명에는 한국의 선덕여왕, 을지문덕을 비롯해 조조, 잔다르크, 시저 등 영웅들이 등장한다.

유저는 각 문명의 특징을 반영한 건물을 늘려나가며 도시를 발전시킬 수 있고 문명마다 보유한 특수 유닛을 활용할 수도 있다. 특히 한 문명을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청동기, 철기, 암흑, 봉건 등 시대를 거치며 성장시킬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