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마 카페 '카페 인 서울'은 특정 기간만 운영된 기존 팝업 카페와 달리 무기한 운영될 예정이다. 처음 한 달 동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지만 운영 안정기에 돌입하면 영업시간이 조정될 예정이다.
카페 입장은 총 5차례에 나눠 안내되며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오픈 초기에는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한 예약제로 진행된다.
카페 4층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는 '도리의 복권' 미니 게임에서는 등수에 따라 '1/7 피규어-엄월천권·응광', 유리잔 세트, 대형 아크릴스탠드 랜덤 1종, L자 파일, 성유물 스티커 랜덤 1종 등이 제공된다. 수메르 캐릭터 인형 뽑기 기계, 포토카드 제작소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마련됐다.
카페 5층에서는 오픈 기념 특별 제작된 캔배지, 아크릴스탠드, 아크릴색지 등 수메르 테마의 다양한 굿즈가 판매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백, 여행일지, 책갈피 등이 추가로 증정된다.
호요버스는 오픈을 기념해 3주간 카페에 방문해 입장 대기하는 이용자들에게 웰컴 투명 포토카드 7종 중 1장을, SNS에 테마 카페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현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코스터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해 1층 매대에서 메뉴 수령 시 직원에게 수메르 지역 캐릭터 나히다 혹은 닐루의 스킬 모션을 보여주면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