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원스토어, 푸짐한 혜택의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개최

center
원스토어(대표 전동진)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한 주 동안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원스토어의 '블랙프라이데이 위크'는 21일부터 주말인 26일까지 연속적으로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21일부터 2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위크'를 시작하는 첫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워밍업' 이벤트가 열린다. 참가자는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3장 받을 수 있다.

원스토어는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로 게임 이용자를 위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각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행사가 진행됨에 따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원스토리는 이달 23일까지 웹툰·만화 인기작에 대해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반갑반값' 이벤트를 준비했다. 쿠폰은 엔도 타츠야 작가의 '스파이 패밀리', Canola Yu·넥스큐브 작가의 '잠겨진 양호실에서 선생님과' 등 만화·웹툰 대표작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