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리니지M', 고유 클래스 '암흑기사' 리부트 핵심 스킬 공개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오는 29일 '리니지M'에 적용될 '오아시스 3: 넥스트 웨이브(OASIS 3: NEXT WAVE)' 업데이트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M' 고유 클래스(직업) 암흑기사를 리부트한다. 또한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클래스를 암흑기사로 바꿀 수 있도록 하며, 여성 암흑기사의 추가로 성별 선택도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암흑기사 클래스 이용자들은 업데이트 이후 운석을 소환해 지면을 강타하고 낙하 지점에 중력장을 발생시키는 신규 스킬 '칼립소', 동일한 외형의 환영 분신을 소환해 위치를 바꾸는 '할루시네이션', 공허의 결계를 펼쳐 범위 내 아군을 보호하는 '보이드 필드' 등 리뉴얼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는 27일 오후 8시에 '리니지M' 개발진이 등장해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소개하는 생방송 '인사이드M - 공허의 오아시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시청 시 실시간으로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제공된다.

또한 '리니지M'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기존 서버와 그림리퍼&발록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각 1장씩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암흑기사단의 보급 상자(이벤트)와 암흑기사단의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중 하나를 선택해 제작 가능하다.

center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상점에서 [시즌패스] 공허의 기운을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로 구매해 최종까지 완료하면 공허의 기운이 가득한 상자가 제공된다. 상자를 개봉하면 'TJ 쿠폰 - 스킬 합성'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리니지M'에는 29일부터 12월13일까지 오림의 흔적 시즌5가 진행된다. 오림의 흔적은 획득한 오림의 증표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 할 수 있는 추격전 형태의 시즌 콘텐츠다. 하드모드를 10단계까지 클리어하면 개인 호칭이 열리며 전용 버프가 제공된다. 그림리퍼&발록 서버에는 월드 던전 아틀란티스 등 신규 콘텐츠가 열린다.

12월13일부터 '리니지M'은 공허의 사원 업데이트를 기념한 공허의 사원 명예의 전당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용자들은 공허의 사원을 이용하며 보스 레이드, 전투(킬), 전투(어시스트), 사냥, 던전 이용 시간 등 다양한 기준을 충족해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