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크래프톤, 이광수·바다 함께한 '디펜스 더비' 영상 공개

크래프톤, 이광수·바다 함께한 '디펜스 더비' 영상 공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배우 이광수, 가수 바다를 '디펜스 더비'의 모델로 선정하고 광고 영상 4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TV와 '디펜스 더비' 공식 웹사이트, 공식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래프톤과 라이징윙스는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이광수와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가수 바다의 모습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디펜스 더비'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광고는 '돌아버린 방어', '돌아버린 도라지', '바다 보고 싶음 다운 바다', '이판사판 염소마저 돌자판' 총 4편으로 '이판사판 돌자판'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게임 속 몬스터가 캐슬 주변을 멤도는 모습이 표현됐다. 광고 영상 4편 모두 가수 바다의 히트곡 '매드(Mad)'가 BGM으로 사용됐으며, '방어(디펜스)가 제철이지', '야수댁(덱)' 등의 언어유희에 배우 이광수와 가수 바다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가 더해진 점이 특징이다.

한편 크래프톤은 최근 출시 100일을 맞아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의 신규 영웅 3종을 지급한다. 지난 11월7일 '레이크'를 지급했으며, '피네스'와 '라나'는 각각 12월, 1월에 지급할 예정이다. 제시된 4개 캐릭터 중 2개를 선택해 전투를 시작하는 신규 테마 모드 멀리건 시스템도 오는 29일까지 제공된다. 스테이지별 영웅과 1:1전투를 진행해 승리 시 영광의 금화가 보상으로 제공되는 스테이지형 PvE 모드 영웅의 여정도 진행 중이다.

또한 크래프톤은 '지스타 2023' 기간에 맞춰 해운대구에서 '방어빵(붕어빵) 트럭'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붕어빵과 음료를 제공하고, 방어빵 프로모션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이용자들에게 '디펜스 더비' 굿즈를 증정했다.

'디펜스 더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