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월21일까지 5개 서버 구성으로 진행되는 하드코어 서버는 캐릭터 최초 생성 시 3개의 생명력이 주어진다. 9레벨부터 29레벨까지는 몬스터에 의해, 30레벨부터는 몬스터 및 PK를 통해 사망할 경우 생명력이 1개씩 차감되며, 모든 생명력이 소진된 캐릭터는 최종 사망 처리된다.
30레벨 달성 후 다른 이용자를 처치하거나 상위 PvP 랭킹 이용자를 최종 처치할 경우 보상을 지급하는 전리품 및 현상금 시스템, 보유하고 있는 생명력이 적을수록 강력한 효과가 적용되는 버서커 버프 등 기존 서버와 차별화된 전용 콘텐츠가 도입됐다. 하드코어 서버 운영 기간이 종료되면 부스팅 서버 시즌3로 캐릭터를 이전시킬 수 있다.
넥슨은 하드코어 서버 오픈을 기념해 '하드코어 서버 플레이 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드코어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며, 서버 종료 후 플레이 포인트 쿠폰으로 교환해 특별 컬렉션 아이템 하드코어 여정의 기록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60레벨 달성 캐릭터 수에 따라 최대 2회 고대 클래스/펫 도전 소환권을 선물하는 스페셜 미션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인터서버 던전 레시티 연구실에 신규 지역 4층과 보스 몬스터 '모르타나'를 추가하고 던전 여명의 전당의 전면 리뉴얼, 클래스/펫 합성에 사용 가능한 메달리온 시스템 추가, 쌍검 및 둔기 클래스 리뉴얼 등 여러 편의성 개선도 적용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19일 '히트2' 첫 개발진 실시간 방송 1월의 히트투데이를 진행하고, 게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게임즈 박영식 PD와 이용자들 간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실시간 방송에는 1월 업데이트 상세 소개와 더불어 웹툰 '템빨'과의 컬래버레이션, 신규 마법 클래스 등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히트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