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애니메이션 정식 공개

'크로스파이어' 기반 애니메이션 '굿 컨플릭트'(제공=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기반 애니메이션 '굿 컨플릭트'(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를 기반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굿 컨플릭트(Good Conflict)'를 아마존 OTT인 프라임 비디오에서 정식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굿 컨플릭트'는 글로벌 유명 게임 IP들을 기반으로 제작된 앤솔로지 애니메이션 시리즈 '시크릿 레벨(Secret Level)'의 15개 에피소드 중 하나다. '시크릿 레벨'은 영화 '데드풀',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등을 연출한 팀 밀러(Tim Miller)가 제작하고, '블러드샷'을 연출한 데이브 윌슨(Dave Wilson)이 총감독을 맡았다.

'시크릿 레벨' 에피소드는 '크로스파이어'를 비롯해 '던전 앤 드래곤', '팩맨', '메가맨' 등 글로벌 유명 게임 IP들로 구성됐다. '굿 컨플릭트'는 스마일게이트의 대표 게임 '크로스파이어'가 바탕이 된 에피소드로, 15개의 에피소드 중 유일하게 국내 게임 IP로 제작됐다.
'굿 컨플릭트'의 메가폰은 데미안 네노프 감독이 잡았으며 클라우디아 더밋, 리키 휘틀, 사무엘 루킨 등의 배우가 참여해 서로 다른 이념을 가진 두 용병 그룹의 생사를 건 전투에 대한 이야기를 연기했다.

스마일게이트 IP사업총괄 백민정 상무는 "한국 게임 IP 중 유일하게 '시크릿 레벨'에 포함된 '크로스파이어'가 '굿 컨플릭트'를 통해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스마일게이트는 인기 IP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프라임 비디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