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게임 섯다&맞고'는 2030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넓은 이용자층을 자랑하는 고스톱 게임이다. 현재 20대 이용자 비중은 25% 이상으로,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젊은 이용자층의 게임 안착을 돕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2006년생 이용자는 31일까지 '한게임 섯다&맞고'에 가입한 후, 게임 내의 '새내기 환영 이벤트' 배너를 통해 '보상받기'만 선택하면 '새내기 환영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새내기 환영 패키지'에는 한게임 대표 캐릭터 '삥아리' 캐릭터 스킨 90일, '삥아리' 패쪼기 90일, 고도리 이모티콘 90일, 게임 머니 1억 쩐이 포함된다.
'농심 육개장' 기프티콘은 '새내기 환영 이벤트' 배너의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응모하면 100% 당첨이 확정된다. 기프티콘은 이벤트 종료 후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NHN 최영두 모바일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이용자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 하에, '한게임 섯다&맞고'를 처음 시작하게 된 2006년생 이용자분들을 위한 이벤트로 2025년을 시작하게 됐다"며 "올해에도 신규 및 기존 이용자층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