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2월5일 점검 전까지 전 서버의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률이 30% 증가하는 설 연휴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24일 오후 5시부터 31일 오후 5시까지는 NPC '다우 카프레제'와 대화하면 진 인피니티, 진 부스터 효과가 제공된다.
3D MMORPG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너레이션'은 2월8일 오전 5시까지 로그인 시 매일 1회 특별 아이템이 증정되고, 접속 7일차에는 아이템 뱀의 해 전용 얼굴형이 지급된다. 제니와 경험치 보상 2배 혜택도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 설 당일에는 하루 종일 적용된다.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완벽한 뱀 비늘, 푸른 뱀의 송곳니 등 이벤트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2D MMORPG '더 라그나로크'는 28일부터 2월4일까지 연속 로그인 시 하루 동안 특수 의상 제작 재료, 제니, 신비로운 부화기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설날 특별 연속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28일부터 2월3일까지 열리는 설 맞이 호수 정원 이벤트 맵에서 MVP, 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보상이 증정되며, 이용자들은 해당 맵에서 획득한 새해 주머니, 새해 폭죽 바구니 등을 사용해 특수 의상을 제작할 수 있다.
서브컬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은 설을 기념해 섬광성 등급의 신규 성흔 극염이 출시됐다. 또한 2월18일 오전 10시까지 극염과 함께하는 테마 이벤트 춘야의 등용령이 진행되며 이벤트 스테이지, 출석 보상, 일일 콘텐츠, 이벤트 상점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극염의 출현 확률이 상승하는 픽업 소환 이벤트와 기간 한정 스킨 극염 진룡의 상견례도 판매된다.
힐링 수집형 모바일 타이쿤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31일까지 공식 라운지 자유 게시판에 설날 덕담을 작성하면 광고 스킵권 3개, 유적 소탕권 3개가 지급된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