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영웅(캐릭터)을 모아 기사단을 꾸리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보스전을 진행하는 흐름으로 구성됐다. 원작을 모르는 이용자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간결한 규칙이 마련된 점이 특징이다. 지난 7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프로젝트가 공개돼 펀딩 목표를 2007% 초과 달성한 바 있다.
할인 행사는 3월4일까지 넷마블 본사 지타워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며,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행사 후 넷마블 온라인스토어 및 젬블로컴퍼니에서 상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공식 브랜드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 포함 '모두의마블', '쿵야', '세븐나이츠' 등 자체 IP를 활용한 굿즈, 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디자인 전문몰 텐바이텐,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 입점하면서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