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컴프매', KBO 리그 시범 경기부터 '대박' 이벤트 쏟아진다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 개막 기념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컴투스).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 개막 기념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대규모 변화를 예고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컴투스는 '2025 KBO 리그' 개막을 기념해 시범 경기가 시작되는 8일부터 '컴프매'에서 무료 패키지를 지급한다. 무료 패키지는 프리미엄 베테랑 드래프트권, 프리미엄 드래프트권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시즌 개막 전 새로운 무료 패키지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시범 경기와 연계한 각종 이벤트도 실시한다. 수원, 청주, 대구, 사직, 창원 구장에서 펼쳐지는 시범 경기의 승자를 예상해 보는 커뮤니티 승부 예측 이벤트, 게임 내 숨겨진 아이템 쿠폰을 찾아 보상을 받는 쿠폰 이벤트, 서프라이즈 미션 등 시즌 개막을 앞두고 풍성한 콘텐츠로 야구 리그의 열기를 높여갈 계획이다. 라이징 선수를 즉시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컴투스는 이번 시즌 시작과 함께 '컴프매'에 적용될 대규모 변화도 예고했다. '컴프매'는 3월 개막 전 업데이트를 통해 2025 시즌 라이브 선수 카드 전용 육성 시스템이 열리고, 능력치 산정 방식도 변경하는 등 전면 개편을 통해 실제 리그에서 현재 활약하는 선수들을 기용하는 재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나아가 구단 유니폼, 엠블럼, 선수 정보 등도 최신화된다.

자세한 정보는 '컴프매'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