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컴투스는 'MLB 라이벌'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구단과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최신 정보를 반영했다. 또한 올 시즌 메이저리그 성적에 따라 능력치가 변하는 2025 LIVE 카드를 추가해 새 시즌 시작을 알렸으며, 과거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선수들을 선정해 제작한 스페셜 카드도 추가했다.
지난해 11월 얼리 액세스가 시작된 'MLB 라이벌'의 스팀 버전도 정식 출시됐다. 이번 출시로 글로벌 이용자들도 자신의 환경에 맞춰 다양한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한국어와 영어를 비롯해 일본어, 중국어(번체자), 스페인어 등 총 5개 언어가 지원된다. 또한 듀얼센스 및 엑스박스(Xbox) 컨트롤러 등 각종 무선 게임패드는 물론, 밸브의 휴대용 게임기인 스팀덱 플레이도 지원된다.
'MLB 라이벌'은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됐다. 우선 2025 시즌을 맞아 새롭게 제작된 신규 모먼트 카드가 18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제공된다. 모먼트 카드는 홈런, 도루, 삼진 등 특정 기록에서 뛰어난 성적을 기록한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카드다.
시즌 개막을 기념한 특별 선물 상자도 지급된다. 18일과 28일 두 차례에 걸쳐 픽업 및 프리미엄 스카우트 티켓 등 선수 영입을 위한 아이템이 포함돼 있으며, 이정후 등 특별한 라이브 선수 카드도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MLB 라이벌’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