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이락 브랜드 스토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콘텐츠를 경험하고 즐기는 문화 체험 공간으로 떠오른 더현대와 콘텐츠 분야에서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등 다수의 핵심 브랜드 IP를 보유한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행사 공간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45분까지 3개 이벤트로 구성된 '초이락 브랜드 스토어 챌린지(젠가 챌린지 / 너프 챌린지 / 터닝메카드 챌린지)'로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도전은 물론이고 미션을 깰 경우 깜짝 상품을 증정한다. 젠가 이벤트에서 영상을 올린 참가자 중 팝업 기간 내 최고 기록 달성 시 현대백화점 상품권(30만 원)을 획득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5만 원 상품권이 돌아간다.
이번 행사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는 바로 '헬로카봇 에이스 크리스탈 골드' 한정판 판매다. 최초의 '헬로카봇'인 에이스가 크리스탈과 골드 요소를 곁들인 200개 한정판으로 새롭게 디자인됐기에, 그만큼 소장 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다. 현장 판매 가격은 4만9600 원.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