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의 인기 타이틀 3종인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5)',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이하 컴프매 LIVE 2025)'에서 황금 연휴 기간을 포함한 5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5월7일부터는 '데굴데굴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주사위 기회를 얻고, 말판을 완주하면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다이나믹 스킨 적용권 박스' 등 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컴프야V25'에서는 게임 안팎으로 이벤트가 펼쳐진다. 게임 내에서는 5월1일부터 '철완 임팩트 구단선택팩'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어른이날 스카우트 이벤트'를 비롯해 이벤트 5종이 5월15일까지 이어지고, 정해진 날짜에 접속만 해도 '스킬변경권' 등 선호 아이템이 들어 있는 각종 쿠폰과 선물 상자가 쏟아진다.
'컴프매 LIVE 2025'에서는 5월1일부터 '연휴 접속 보상 이벤트'로 매일 에너지 충전권을 지급하고, 게임 내 재화와 경험치를 최대 6배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히 5월5일부터는 이용자들의 투표를 통해 구성된 어린이날 기념 무료 패키지를 선물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베테랑 드래프트권', '포텐셜(XR)' 등 총 6종의 아이템이 들어 있다.
출시 12년 차 '컴프매 LIVE 2025'에서는 현재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무료 패키지 3종과 10개 구단 대표 라이징 선수 중 1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라이징 선수 특급 성장 지원 이벤트' 등 KBO 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