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의 인기 타이틀 3종인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5)',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이하 컴프매 LIVE 2025)'에서 황금 연휴 기간을 포함한 5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컴프야2025'에서 '가정의 달 황금 연휴 컴프야와 함께!' 테마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5월2일부터 '가정의 달 꽃다발 제작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고 꽃송이를 모아 꽃다발을 만들면 '플래티넘 코치팩', '최고급 구단선택 골드팩', '한계 돌파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컴프야V25'에서는 게임 안팎으로 이벤트가 펼쳐진다. 게임 내에서는 5월1일부터 '철완 임팩트 구단선택팩'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어른이날 스카우트 이벤트'를 비롯해 이벤트 5종이 5월15일까지 이어지고, 정해진 날짜에 접속만 해도 '스킬변경권' 등 선호 아이템이 들어 있는 각종 쿠폰과 선물 상자가 쏟아진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어릴 적 야구와 관련된 추억을 댓글로 적어 보는 '나도 한땐 야린이였다!' 이벤트, 어버이날 야구 팬심을 측정해 보는 '야구 경기 직관 티켓 vs 가수 콘서트 티켓' 밸런스 게임 등 가정의 달을 주제로 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컴프매 LIVE 2025'에서는 5월1일부터 '연휴 접속 보상 이벤트'로 매일 에너지 충전권을 지급하고, 게임 내 재화와 경험치를 최대 6배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히 5월5일부터는 이용자들의 투표를 통해 구성된 어린이날 기념 무료 패키지를 선물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베테랑 드래프트권', '포텐셜(XR)' 등 총 6종의 아이템이 들어 있다.
출시 12년 차 '컴프매 LIVE 2025'에서는 현재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무료 패키지 3종과 10개 구단 대표 라이징 선수 중 1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라이징 선수 특급 성장 지원 이벤트' 등 KBO 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