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주무대인 카이아섬 광장과 다운타운 곳곳에 인생네컷 포토부스가 설치됐으며, 이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인생네컷 부스에서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촬영을 완료하면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생네컷 사진과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숏츠(짧은 동영상) 형식으로 제공된다. 또한, 포토 부스마다 각기 다른 배경색을 제공하며, 사진 촬영 앵글도 정면과 하이앵글로 다르게 촬영된다.
이 외에도 설치된 부스 외에도 인생네컷 부스를 자신의 집에도 설치할 수 있도록 가구 아이템이 추가돼 홈파티에 참석한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추억을 기록할 수 있다.
해긴의 유승민 이사는 "이용자들은 '플레이투게더' 안에서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고, 활동을 하며 각자의 추억을 만들고 있다. 이번 인생네컷 제휴를 통해 친구들과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색다른 재미와 즐길거리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인생네컷을 서비스하는 엘케이벤쳐스의 이호익 대표도 "'플레이투게더'와 인생네컷의 만남은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이색적인 도전으로 네 컷 사진 안에 담긴 각자의 이야기가 가상 공간 속에서도 이어지길 바란다" 전했다. 이어 "인생네컷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포토 경험을 통해 글로벌 고객에게 새로운 K-포토 문화를 제시할 것이며, 오는 15일부터는 오프라인 부스에서도 '플레이투게더' 전용 프레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긴은 인생네컷 콘텐츠 오픈을 기념해 총 5단계의 미션을 완료하면 시그니처 인생네컷 부스를 제공하는 챌린지 이벤트와 함께, 촬영한 인생네컷 사진을 제출하면 이용자들이 직접 별점을 주는 인생네컷 사진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한정판 인생네컷 시그니처 부스와 별 패턴 부스가 제공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