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신작 '몬길: 스타 다이브', 크리에이터들과 만났다…전투 시스템에 호평

넷마블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이 올해 하반기 출시를 준비 중인 신작 '몬길: 스타 다이브'가 크리에이터들에게 전투 시스템에 대한 호평을 얻으며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지난 10일 넷마블 사옥 지타워에서 진행한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 행사를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넷마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크리에이터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지타워를 찾은 60여명의 크리에이터들은 넷마블 및 유튜브 관계자들과의 질의응답, 넷마블게임박물관 방문, 퀴즈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액션 RPG '몬길: 스타 다이브'의 소개 및 1차 비공개 테스트(CBT) 안내 세션도 진행됐다. '몬길: 스타 다이브' 사업부 관계자가 크리에이터들에게 스토리 모드, 실시간 태그 전투 시스템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고 다양한 플랫폼 지원 계획을 밝혔다

'몬길: 스타 다이브'를 사전 체험 가능한 시연 기회도 제공됐다. 넷마블은 "크리에이터들이 시연 후 '몬길: 스타다이브' 내 테이밍 시스템, 3인 태그 전투의 타격감 등 핵심 콘텐츠와 전투 시스템에 대해 호평했다"라고 설명했다.

'몬길: 스타 다이브'는 지난 2013년 출시된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으로, 지난 '지스타 2024'에서 최초 공개됐다. 넷마블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 CBT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올해 하반기 중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몬길: 스타 다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